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자의 부적절한 가용성으로 인해 앱 개발자는 지속적으로 앱을 소비 가능한 형태로 제공하기가 어렵습니다. 기업용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시장은 작년에 급증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다양한 모바일 플랫폼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들어가는 주된 목적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는 것 외에도 코드 재사용으로 멀티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현재 BlackBerry OS, Windows Phone, iOS, Android 등 여러 플랫폼에서 작동하는 효율적인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앱을 개발하는 데 사용되는 최고의 크로스 플랫폼 개발 도구 (프레임 워크) 10 개가 있습니다.


1. Sencha Touch이란 ?


Sencha Touch는 하드웨어 가속화 기술을 사용하면서 모든 플랫폼에서 실행할 수있는 실행 가능한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혁신적인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프레임 워크는 불가지론적인 백엔드 데이터 패키지로 패키징 할 수 있기 때문에 데이터 소스에서도 작동 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미 잘 분석 된 일부 밀접하게 통합 된 UI 구성 요소 및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최고 품질의 앱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Sencha는 대기업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 외에도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을 쉽게 유지 관리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Phone, BlackBerry, iOS 및 Android를 포함한 다양한 모바일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모든 주요 플랫폼에 대해 Sencha는 종종 기본 내장 테마를 제공하려고합니다.


2. 자 마린 이란 ?


Xamarin은 무료 스타터 옵션을 제공하는 효율적인 모바일 개발 도구입니다.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개발 앱은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하고 효율적으로 표시되도록하기 위해 1,000 대의 모바일 장치에서 가상의 테스트 아들을 수행 할 수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앱 스토어 전달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유 된 C # 코드베이스를 사용하여 모바일 개발자는 Xamarin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여러 플랫폼 용 기본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신념과는 달리 Java, Swift 또는 Objective-C로 수행 할 수있는 모든 작업은 C #에서 Xamarin으로 효율적으로 복제 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어디서나 동일한 API, 언어 및 IDE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3. PhoneGap이란 무엇일까요?


PhoneGap은 Adobe에서 소유 한 무료 리소스입니다. 이 크로스 플랫폼 개발 도구는 처음 사용자가 자바 스크립트, CSS 및 HTML5에서 코드를 변환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사용자 친화적 인 도구입니다. 개발자는 자신의 목적을 위해 각 플랫폼에 대한 SDK를 개발하려고하기 때문에 앱을 개발중인 다양한 플랫폼의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존의 웹 기술을 활용하면서이 오픈 소스 프레임 워크는 분명히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하고자하는 인도 개발자에게 효율적인 옵션입니다. 기기의 기본 기능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 모바일 앱에 가장 적합합니다.


4. Appcelerator란...?


Appcelerator의 SDK는 모든 앱에 대해 동일한 코드의 60 ~ 90 %를 재사용하면서 JavaScript를 사용하여 Android 및 iOS 앱을 생성하여 상당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합니다. 즉, Appcelerator는 기본 JavaScript 코드 기반을 배포하여 기본 앱을 구축합니다.


Appcelerator는 다른 종류의 솔루션과 달리 웹 컨테이너에 래핑되지 않고 코드가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에 웹 컨텐트를 제공하지 않도록합니다. 오픈 소스 도구로서 많은 개발자들은 프레임 워크의 효율성을 높이고 더 많은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습니다. UI와의 사용자 상호 작용을 평가하려는 경우 적은 시간과 노력으로 프로토 타입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5. iFactr란 ?


최고의 앱 개발 회사는 iFactr을 사용하여 모바일 근로자를위한 앱을 개발하려는 기업을 위해 크로스 플랫폼 앱을 디자인합니다. 회사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개발자는 기본 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2 ~ 3 일의 교육 만 필요합니다. 그들에 따르면, 플랫폼은 매우 적은 학습 곡선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업은 직원들이 쉽고 빠르게 프로토 타입을 제작하여이 프레임 워크로 테스트 할 수 있으며 견고한 프로토 타이핑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도구에는 PhoneGap 기능이 내장되어 있지만 Xamarin을 사용하여 Android 및 iOS에서 기본 응용 프로그램을 컴파일합니다.


6. Kony란?


Kony 모바일 플랫폼은 API 연결, 앱 미리보기 기능에서 자동 코딩 기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흥미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범용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통합 된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개발 플랫폼입니다.


이 이동성 플랫폼은 다양한 사전 제작 된 응용 프로그램에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개발자에게 훌륭한 출발점입니다. Kony의 강력한 다중 채널 JavaScript API는 일반적인 프론트 엔드로 시각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백엔드 시스템을 지원하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Kony는 다양한 모바일 인프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7. 코드 네임 원은 ?


이 교차 장치 플랫폼의 목표는 개발자가 상대 속도, 신속한 응용 프로그램 개발 및 간단한 사용성으로 원시 플랫폼과의 심오한 통합을 제공하는 데 있습니다. Codename One은 Java로 코딩 된 응용 프로그램을 테스트하고 검증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테스트 자동화 도구 및 시뮬레이터 장치를 제공합니다.


Codename One은 공식 iOS 툴 체인 인 ParparVM을 사용하여 향후 iOS 버전과의 호환성을 보장합니다. Windows PC 없이도 기본 Windows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으며 Mac 컴퓨터없이 기본 제공 서버를 사용하여 기본 iOS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8. Convertigo란?


네트워크에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에도 Convertigo를 통해 로컬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ull sync 데이터 복제 기술 덕택입니다. 오픈 소스 플랫폼은 Convertigo Mobilizer, Convertigo Cloud, Convertigo Server 및 Convertigo Studio를 포함한 다양한 솔루션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웹 서비스 및 SQL 데이터베이스와 같은 다양한 커넥터를 사용하여 엔터프라이즈 데이터를 연결할 수있는 효율적인 모바일 엔터프라이즈 응용 프로그램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9. 유니티 3D란?


Unity 3D는 모바일 게임 앱 제작을 전문으로하는 개발자에게 적합한 효율적인 크로스 플랫폼 프레임 워크입니다. 이 게임 엔진은 믿을 수없는 그래픽을 사용하여 고품질의 게임용 앱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모바일 게임 개발에 적극 권장됩니다.


개발자는 코드가 Boo, C # 또는 UnityScript로 개발 된 후 자신의 게임을 17 개의 다른 플랫폼으로 쉽게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에는 Linux, Wii, Xbox, Playstation, Web, Windows, Android 및 iOS가 포함됩니다. Unity는 완성 된 응용 프로그램을 적절한 상점에 ​​배포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이 크로스 플랫폼 앱 개발 도구는 단순한 번역 그 이상을 수행합니다.


10. 코로나란?


SDK의 사용 용이성으로 인해 Corona는 최고의 개발자가 선호하는 제품이되었습니다. 다운로드 후에는 코딩을 시작하는 것보다 관찰 할 다른 프로토콜이 없습니다. 2D 게임 그래픽에 최적화 된 Corona는 Lua를 프로그래밍 언어로 사용합니다. 처음부터 게임을 만드는 대신이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개발 도구를 사용하여 10 배 빠른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