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히드 마틴이랑 누구인가 !!!?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우주 항공 분야의 세계적인 미국, 방위, 보안 및 첨단 기술 분야의 기업입니다. 록히드와 1995년 3 월 Martin Marietta가 합병하여 설립되었습니다. 워싱턴 DC의 메릴랜드 주 베데스다에 본사를두고 있습니다. 록히드 마틴은 전세계에 126,000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Marillyn Hewson은 현재 사장 겸 최고 경영자입니다.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우주 항공 및 국방 및 기술 분야에서 가장 큰 회사 중 하나입니다.



소개


록히드 마틴은 항공, 정보 시스템 및 글로벌 솔루션, 화재, 회전 시스템 및 임무 및 우주 시스템의 미사일 및 제어 시스템 등 5 가지 활동 부문에서 활동합니다. 이 회사는 추진 시스템 X-35 / F-35B LiftFan의 개발에 참여하기 위해 2001 년을 포함하여 콜리어 카운티 트로피 (Collier County Trophy)를 6 회 받았으며, 최근에는 2006 년 F- 22 랩터. 록히드 마틴은 현재 F-35 Lightning II를 개발 중이며 국제 공급 체인을 이끌고 있으며 새로운 SpaceFence (대체 AFSSS USAF)를위한 기술 솔루션 개발 및 구현 팀을 이끌고 있으며 제어 모듈 개발의 주요 계약자이기도합니다 (오리온 우주선). 이 회사는 의료 시스템, 재생 에너지, 지능형 에너지 및 핵융합 시스템 (Petrescu and Petrescu, 2011,2012, 2013a, 2013b, 2013c, Petrescu 외, 2017 광고, Mirsayar 외, 2017).


Lockheed Corporation과 Martin Marietta의 합병으로 개최 된 회담은 1994 년 3 월에 시작되었으며 1994 년 8 월 30 일에 100 억 달러 규모의 합병을 발표 한 회사들에 의해 진행되었습니다.이 계약은 1995 년 3 월 15 일에 완료되었습니다. 두 회사의 주주 합병을 승인했다. 새로운 회사가 보유하지 않은 두 회사의 부문은 자체적으로 방위 산업체의 계약자 인 L-3에 대한 기초를 형성했습니다.


록히드 마틴은 마틴 마리에타 재료 회사의 재료를 나중에 훔쳤다.


두 회사 모두 새로운 포트폴리오에 중요한 제품을 제공했습니다. 록히드 제품에는 미사일 Trident, P-3 Orion, F-16 Fighting Falcon, F-22 Raptor, C-130 Hercules, Fightinghawk 및 위성 DSCS-3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 Martin Martin은 로켓 타이탄, Sandia National Laboratories (1993 년에 구매 한 관리 계약), 외부 탱크 셔틀, Viking 1 및 Viking 2, Blinded Stage (Orbital Sciences Corporation에 하도급) 및 다양한 유형의 위성을 포함 시켰습니다.


1996 년 4 월 22 일자로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국방 및 전자 시스템 통합 시스템 업체 인 회사로부터 91 억 달러 규모의 기업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그의 나머지는 Space & Communications에서 나왔습니다. 록히드 마틴은 1998 년 7 월 16 일 노스 그룹 그루먼 (Northrop Grumman)과 83 억 달러 규모의 융합 계획을 포기했다. 새로운 그룹의 잠재력으로 정부가 우려했기 때문이다. 록히드 / 노스 롭 (Lockheed / Northrop)은 국방부 예산의 25 % 이상을 통제했을 것이다.


화성 기후 탐사선의 경우, 록히드 마틴은 미 항공 우주국 (NASA)에 미국의 통상적 인 힘의 단위로 측정치를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했다. 이로 인해 Orbiter가 1 억 2 천 3 백만 달러의 비용으로 손실되었으며, 선박 개발비는 193,110 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2001 년 5 월 Lockheed Martin은 BAE Systems의 Lockheed Martin Control Systems를 매각했습니다. 2000 년 11 월 27 일, 록히드는 BAE Systems 항공 우주 전자 시스템 활동을 16 억 7 천만 달러에 판매하기로 결정했으며, 2000 년 7 월에 발표 된 거래가이 그룹에 포함되었습니다.이 그룹에는 샌더스 어소시에이츠, 페어차일드 시스템 및 록히드 마틴 우주 전자 및 통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01 년 Lockheed Martin은 F-35 Lightning II 건설 계약을 맺었습니다. 이것은 F-16 전투기 구입의 가장 큰 프로젝트였으며 초기 항공기는 3,000 대였습니다. 2001 년에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방위 계약 감사에 관한기구의 도움을 받아 NASA의 사찰 총장에 의해 수행 된 새로운 조사를 수립했다. 회사는 전임자 인 록히드 엔지니어링 사이언스 코퍼레이션 (Lockheed Engineering Science Corporation)이 NASA의 임대 비용에 관한 허위 진술을 한 주장에 근거하여 미합중국 정부에 710 만 달러를 지불했다.


2006 년 5 월 12 일 Washington Post는 Robert Stevens가 2004 년에 록히드 마틴을 장악했을 때 10 년 동안 Lockheed Martin의 78,000 명의 직원 중 10 만 명이 3/4 이상의 딜레마에 직면 해 있다고보고했습니다. 그는 철회했다. 2006 년 8 월 31 일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미 항공 우주국 (NASA)에서 설계 및 건설에 이르기까지 39 억 달러의 계약을 맺었습니다. 2009 년에 NASA는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운송하기 위해 처음 6 개 장소의 승무원의 요구 사항을 4 개로 줄였습니다.


록히드 마틴의 CLE (Leadership Excellence) 센터는 메릴랜드 주 베데스다에 건설되었습니다 (그림 1).


2008 년 8 월 13 일,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지난 세대의 전자 장치에 탄소 나노 튜브를 통합하는 방법과 프로세스를 개발 한 회사 인 Nantero, Inc.의 정부 부서를 인수했습니다. 2009 년에 록히드 마틴은 Unitech (록히드 마틴, Wikipedia에서 구입)를 구입했습니다.


 


방법 및 재료는 !!


2010 년 11 월 18 일,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2013 년까지 이건 미네소타 (Eagan Minnesota)를 폐쇄하여 국가 차원에서 비용을 줄이고 해당 지역의 생산 능력을 최적화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11 년 1 월, 록히드 마틴은 회사가 해당 금액에 대해 미국 내 정부 계약과 관련하여 허위 불만을 제기 한 혐의를 해결하기 위해 미화 200 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성명서는 미시시피 강 배 카지노의 해양학 주요 지원의 공동 자원 센터와 계약을 맺었다. 2011 년 5 월 25 일,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D-Wave Systems의 양자 컴퓨팅에 대한 첫 번째 시스템을 구입했습니다.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과 D-Wave는 록히드 마틴 계산에서 가장 어려운 문제 중 일부에 적용된 양자 어닐링 프로세서라는 단어를 기반으로 플랫폼의 이점을 실현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시스템, 유지 보수 및 서비스를 포함하여 수년에 걸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Aversa 외 2016 a-f; Mirsayar 외, 2017).



위에 훔친 EMC 파일을 사용하는 공격이 증가하면서 2011 년 5 월 28 일의 날짜가 계약자에게 민감한 자료에서 깨졌습니다. 2011 년 6 월 1 일에 미국의 새로운 군사 전략에 대한 명백한 설명에 따르면, 록히드 (Lockheed)의 잘못이 전통적 전쟁 행위에 대한 오바마의 얼굴이라고 명확히 설명되어 있는지 여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2012 년 7 월 10 일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740 명의 근로자를 고용하여 인력을 줄임으로써 향후 증가 할 필요가있는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2012 년 8 월 2 일,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 George Standridge는 인도 정부와의 협의에서 인도 항공기 인 C-130J 항공기 6 대를 인도 항공기에 6 대 제공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12 년 11 월 27 일,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Marillyn Hewson이 2013 년 1 월 1 일에 법인의 전무 이사가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13 년 1 월 7 일자로 록히드 마틴 캐나다는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Aveo Performance Fleet Performance 모터의 자산을 유지 보수, 수리 및 개정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13 년 7 월 3 일,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드림 해머 (Dream Hammer)와 협력하여 항공기 조종사없이 차량 제어 및 통합 제어를 위해 소프트웨어 회사를 사용하기로 발표했습니다. 록히드 마틴은 Bell Helicopter와 협력하여 FVL (Future Elevator Vertical) 프로그램의 tiltrotor V-280 Valor를 제안했습니다. 2013 년 9 월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스코틀랜드의 기술 회사 인 Amor Group을 인수하여이 계약이 국방없이 시장 및 국제 수준으로 확장 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13 년 11 월 14 일, 록히드 (Lockheed)는 오하이오 주에 500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다른 지역의 다른 직원들에게 양도 할 오하이오 주청을 폐쇄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14 년 3 월,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정보 기술 허브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사업을 확장하고자하는 공항 용 통합 도구 계획 및 예측의 제공자 인 Beontra AG를 인수했습니다. 2014 년 3 월,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Industrial Defender Inc.의 구매를 발표했습니다. 2014 년 6 월 2 일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인공위성과 우주선에서 파편을 따라 가면서 파편을 따라갈 수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펜타곤과 계약을 맺었습니다. 2014 년 9 월, 록히드 사는 2018 년부터 2021 년까지 납품 할 40 대의 F-35 기종을 70 억 6 천만 달러에 판매하기로 합의했습니다.


2015 년 7 월 20 일,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유나이티드 테크놀로지 코퍼레이션 (United Technologies Corporation)에서 시코 르 스키 (Sikorsky) 항공기를 71 억 달러를 들여 구매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미 국방부는 이번 인수로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고 비난했다. 2015 년 11 월, 총 90 억 달러의 비용으로 중국 정부로부터 최종 승인을 받았습니다. Dan Schulz는 Lockheed Martin Sikorsky 사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C-5의 치수와 비슷한 날개의 구조와 함께 두 개의 나무가있는 전략적 공수를위한 그림을 보여주었습니다. 2015 년 3 월 31 일, 미국 해병은 록히드 마틴에게 자유 계급 건설을위한 3 억 6,200 만 달러 상당의 계약을 부여했습니다.


록히드 C-130 허큘리스란??


록히드 C-130은 헤라클레스 항공기 군용 수송 터보 프로펠러로 4 대의 모터가 설계되어 원래의 록히드 (Lockheed) (현재 록히드 마틴, 그림 2)를 제작했습니다. 활주로와 준비되지 않은 이륙 및 이륙을 할 수있는 모델 C-130은 초기에 군대, 의료기관 및 물품 운송 항공기로 인식되었습니다. 범용 다목적 비행은 연구, 기상 인식, 연료 보급 항공, 해상 순찰 및 전투 항공 분야에서 건쉽 (AC-130), 폭행, 수색 및 구조 과학 지원과 같은 다양한 역할에서 사용되었습니다. 현재 전 세계 많은 군대의 주요 전술 비행기입니다. 60 개국 이상에서 운영되는 Lockheed L-100으로 판매되는 시민 사회를 포함하여 Hercules의 40 가지 변형 및 버전 이상.


C-130은 1950 년에 미국에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그 다음은 호주 및 기타 국가입니다. 수년간 헤라클레스 가족은 수 많은 군사 작전, 시민 및 인도주의 활동에 참여해 왔습니다. 2007 년에 C-130은 영국 전기 캔버라, B-52 Stratofortress, You-95 Bear 및 KC Stratotanker-135에 이어 고객과의 지속적인 서비스를 통해 50 년을 기념하여 다섯 번째 항공기가되었습니다. 미국 공군. C-130 Hercules는 60 년 이상 지속적으로 생산되는 가장 긴 군용 항공기이며 최신 록히드 마틴 C-130J 수퍼 헤라클레스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1950 년 6 월에 시작된 한국 전쟁은 제 2 차 세계 대전의 시대에 피스톤 엔진으로 운반 된 페어차일드 C-119 플라이트 박스 카스 더글러스 C-47 스카이 트레인과 커티스 복엽 비행기 C-46이 현대 전쟁. 따라서 1951 년 2 월 2 일 미국 공군은 보잉 더글라스, 페어차일드, 록히드 마틴, 체이스, 북미, 노스 롭 및 에어 리프트 (Airlifts Inc.)에 새로운 수송을위한 일반 요구 사항 (GOR)을 발표했다. 92 명의 승객, 72 명의 전투 부대 또는 약 12 ​​미터 길이와 높이 2 미터, 폭 3.0 미터의 구획실에있는 낙하산 병 대원 64 명. 승객의 항공 운송에서 파생 된 객차와는 달리, 그는 캐치 뒤의 레일 힌지 로딩으로 고생하는 선적 물로서 기지에서 설계되어야했습니다.


주요 특징은 C-130을 위해 개발 된 터보 엔진 인 Allison T56의 도입이었습니다. 그 당시, 터보프롭 엔진은 순수한 터보 샤프트와 비교하여 블레이드가 이끄는 속도보다 더 빠른 범위를 제공하는 프로펠러를 변형시키기 위해 배기 가스를 사용하는 터빈과 함께 엔진을 새로 적용한 기술이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연료를 소비했다. 그 당시 헬리콥터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UH-1 Huey 샤프트와 같이 30 대가 피스톤 엔진보다 훨씬 더 많은 힘을 생산했습니다. Lockheed는 이후 Lockheed L-188 Electra와 동일한 엔진 및 기술로 사용될 것입니다. 항공기는 시민 사회에 대한 구성에서 실패한 회계 연도이지만, 순찰 록히드 P-3 오리온 및 공격용 잠수함의 평면에 성공적으로 적용되어 효율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터보프롭을 능가합니다.


헤라클레스는 4 대의 모터 공급 업체 인 C-123과 함께 빅 브라더를 파종했으며, 1947 년 글라이더가 처음으로 설계 및 작동 된 기타 XCG-20 Avitruc에서 발전한 인젝터 레일화물과 비슷합니다. 보잉 C-97 Stratofreighter에는 뒤에서 레일이있어서 비행기를 가능한 한 직접 조종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C-124의 레일로). Hercules의 레일은 Sheridan 탱크의 경우 고도가 낮을 ​​때 추출을하고 폭탄이 큰 즉석에서 보관 된 "데이지 나이프"도 포기하는 등 물자 운반에 사용되었습니다.



록히드 항공기의 새로운 디자인은 스트랩을 짧고 준비가되지 않은 상태에서 이륙 할 수있는 능력과 엔진이 닫힌 상태로 비행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진 1,200 nmi의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페어차일드, 북미, 마틴, 노스 롭은 참석하기를 거부했다. 나머지 5 개 회사는 Lockheed Two, Boeing One, Chase Three Douglas Three 및 Airlifts Inc.와 같은 10 개의 프로젝트를 제안했다.이 콘테스트는 록 히드 (Lockheed) 프로젝트의 예비 디자인 인 L- 206)과 4 개의 터보 소품이 달린 디자인 더글러스.


록히드 디자인 팀은 Willis Benjamin Bailey가 이끌었으며 130 페이지를 록히드 L-206에 제안했습니다. Hibbard 홀, 부사장 겸 수석 엔지니어 인 Lockheed는이 제안을 본 후 속도가 느리고 비무장 상태 인 항공기는 신경 쓰지 않는 Kelly Johnson에게 지시했으며 다음과 같이 주목했습니다. "편지를 받으면 Lockheed라는 회사를 파괴합니다. "Hibbard와 Johnson은 제안서에 서명했으며 회사는 1951 년 7 월 2 일에 Model 82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프로토 타입 YC-130의 첫 번째 비행은 1954 년 8 월 23 일 캘리포니아 록히드 버 뱅크 (Lockheed Burbank) 공장에서 수행되었습니다. 비행기 번호 53-3397은 두 번째 프로토 타입 이었지만 날아간 두 사람의 첫 번째 프로토 타입이었습니다. YC-130 모델은 스탠리 벨츠 (Stanley Beltz)와 로이 위머 (Roy Wimmer)가 61 분 동안 비행을 제어했습니다. 공군 부대의 기지로 향한다. 잭은 진짜를 가졌고 Dick Stanton은 비행 기사로 일했습니다. 켈리 존슨은 록히드 P2V 해왕성에서 쫓아 날아 갔다.


두 프로토 타입을 완성한 후, 조지아 주 Marietta에서 생산을 시작했으며, 2009 년 2,300 ~ 130C에 건설되었습니다.


생산 초기 모델 인 C-130A는 터보 프로 Allison T56-A-9에 의해 3 피트 길이의 블레이드가 공급되었으며 처음에는 적색 코가 장착되었습니다. 배달은 1956 년 12 월에 시작되어 1959 년 모델 C-130B가 출시 될 때까지 계속되었습니다. 일부 모델에는 스키가 장착되어 있으며 모두 재 설계되었습니다-130C D. C-130a가 작전 전술 항공 명령 (TAC) C-130의 범위가 부족해졌으며 연료의 추가 용량이 날개 끝의 기둥에 장착 된 외부 탱크의 형태로 추가되었습니다.


C-130B는 이전에 전달 된 모델 A를 완성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특히 날개의 중앙 부분에 건설 된 보조 탱크와 교류 시스템의 전기 시스템의 형태로 새로운 기능, 특히 연료 용량이 추가되었습니다 . 표준 피팅 해밀턴은 헬리콥터를 4 개의 패들로 대체하여 이전 모델 A를 구별 한 3 개의 블레이드 에어로 제품으로 교체했습니다. C-130B는 20,000 psi (14.1 MPa)에서 3,000 psi (21 MPa)까지 상승하는 충동을 가진 헬리콥터를 보유하고있었습니다. 엔진뿐만 아니라 모델 J의 도입까지 표준이었던 4 피트 규격으로 개선되고 elicile되었습니다.


모델 C-130B의 전자식 인식 방식은 C-130B-II로 지정되었습니다. 총 13 대의 항공기가 개조되었습니다. C-130B-II는 외부 날개에 의해 위조 된 탱크로 구별되며 지능을 위장한 신호 (SIGINT)의 수신 안테나입니다. 이 포드는 다른 C-130B에서 발견 된 표준 탱크 날개보다 약간 큽니다. 항공기의 대다수는 센서 몸체에 꽂힌 면도날이있는 안테나와 다른 C-130에서 발견되지 않은 상체와 지느러미의 핀 사이의 와이어 안테나를 추가로 제공했습니다. 대기열의 전화 번호 라디오는 관측자를 혼란스럽게하고 실제 임무를 감추는 등의 방식으로 정기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확장 된 C-130E는 1962 년에 장거리 수송을 통해 항공 운송을위한 군용 운송으로 개발 된 후 1962 년에 가동되었습니다. 본질적으로 모델 B는 새로운 이름은 각 날개의 중간 섹션과 터보프롭 Allison T56-A-7A보다 강력한 1.360 달러 (5150 리터)의 연료 탱크 Sargent 외부 플레처를 설치 한 결과였습니다.


얇은 크기와 날개의 중간에 외부 탱크의 중량으로 인해 헬리콥터의 수압 압력이 2050 psi (14.1 MPa)로 감소되었습니다. 모델 E에는 항공 전자 공학과 총 중량 업그레이드가 포함됩니다. 호주는 12 모델을 보완하기 위해 1966-67 년에 12 개의 Hercules C130E를 인도 받았습니다. 130C가 이미 RAAF와 함께 사용되고 있습니다 . 스웨덴과 스페인은 C-130he 모델의 TP-84T 버전을 공기에 의한 연료 공급 능력을 부여받습니다.


1958 년 USMC (GV-1의 이름으로)를 위해 조달 된 탱크 KC-130 (원래 130C F)에는 연료 탱크, 이동식 3,600 갤런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펜더와 연료 공급 장치가 장착 된 두 개의 호스는 최대 300 갤런의 공기를 운반합니다. 분당 19 리터의 속도로 2 대의 항공기를 동시에 운행하므로 더 많은 핸드셋을 갖춘 항공기의 신속한 훈련이 가능합니다 (30 분 이내에 4 대의 항공기 탱크의 일반적인 훈련). Merchant Navy USA의 C-130G는 구조 저항을 증가시켜 총중량의 작동 시간을 허용합니다 (Lockheed C-130 Hercules, Wikipedia에서 제공).


C-130H는 터보프롭 엔진 인 Allison T56-A-15를 업데이트했으며, 바깥 쪽 날개는 비행기 업데이트 및 기타 개선 사항을 재 설계했습니다. 나중에, H 모델은 여러 모델에 개장 된 피로에 기초하여 센터의 새 날개를 개선했습니다. 구조상의 이유로, 일부 모델은 무거운 하중을 운반 할 때 일정량의 연료를 사용하여 하역해야하므로 사용 범위가 줄어 듭니다. H는 미 공군 (USAF)의 군대와 많은 군대의 외국 항공사와 가능한 가장 넓은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기 납품은 1964 년 (RNZAF에서) 1996 년 생산량을 유지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C-130H는 1978 년에 도입되어 1958 년에 12 개의 기존 모델 C-130A를 대체하기 위해 1978 년에 12 종류를 구입했습니다. 미국의 연안 지역은 원거리에서의 수색 및 구조, 마약 금지, 불법 이민자 순찰, 국가 및 물류 보안 을 위해 HC-130H를 사용합니다.


1992 년과 1996 년 사이의 모델 C-130H 제품은 H 시리즈의 세 번째 대안 설계를 나타내는 USAF "3"에 의해 C-130H3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강화 된 기능으로는 링 레이저 자이로, GPS 수신기, 유리 도구 (ADI 및 H)의 부분 조종실, 야간에 사용자가 볼 수있는 장치와 호환되는 조명 장치 인 APN-241, 미사일과 로켓. 전기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기 위해서는 안정적인 전력 구성 요소를 제공하기 위해 발전기 (G) 및 BSU (Bus Switching Units)의 시프트 장치 용 제어 장치가 포함되어야합니다.


대 브리튼에있는 동등한 수출 모형은 C-130K로, 왕립 공군 (HERCULES C.1)으로도 알려져있다. C-130H-30 (RAF의 서비스에서 Hercules C.3)은 조종사에게 캡의 뒤쪽에 100cm (2.54m)의 소켓을 설치하여 얻은 원래 Hercules의 확장 된 버전이며 잡기의 뒤쪽에 80 cm (2.03 m)의 플러그. C-130K 한 대는 Hercules W.2로 분류 된 기상 연구단에서 사용하기 위해 만난 사무실에서 구입했습니다.


이 항공기는 강하게 개조되었습니다 (눈에 띄는 특징은 기수가 길고 긴 빨간 색이 코에 있고 기상 레이더가 포드에서 앞쪽으로 잡히는 움직임보다 큼). 스누피라고 불리는이 항공기는 2001 년에 철수되었으며 Cambridge Aerospace의 Marshall에 의해 터빈 모터 A400M, TP400에 대한 시험 파일럿 방식으로 수정되었습니다. C-130K는 Paratroopers Battalion 방울을 위해 Falcons RAF에서 사용합니다. 3 개의 C-130K (Hercules C Mk.1P)는 2002 년에 오스트리아 항공에 현대화되고 노동력이 판매되었습니다 



MC-130E Combat Heel은 동남아 지역의 특수 작전 임무를 지원하기 위해 베트남 전에서 USAF를 위해 개발되었으며, MC-130H 전투 힐 II와 특수 임무 수행을위한 다른 비행기 군을 이끌었습니다. AFSOC (Air Force)의 특수 작전 명령으로 현재 운영되는 가장 오래된 모델 중 37 개가 새로운 버전의 MC-130J로 교체 될 예정입니다. EC-130 Commando Solo는 National Guard Pennsylvania Air의 AFSOC 이후 획득 한 날개에 의해서만 작동하지만 AFSOC의 틀에서 또 다른 특수 임무이며 Psychological Operation / Information Operation (PSYOP / IO) 및 tv station이 있습니다. 상용 주파수를 통해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EC-130의 다른 버전, 특히 EC-130H Compass Call에는 특수 변형이 있지만 ACC (Command to Combat Air) 명령에 할당됩니다. Gunship AC-130은 베트남 전쟁 중 처음으로 공중 지원을 제공하고 지상 공격에 대한 다른 혐의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HC-130은 미국의 보안 및 해안 지역에서 사용되는 수색 및 구조 장거리 변종 군으로, 심한 Pararescuemen (PJs, 생존 장비), 생존 장비 및 (버전의 경우 USAF) 항공기에는 전투 용 헬리콥터가 있으며, HC-130은 일반적으로 전투에서 SAR 임무를위한 현장에서 명령을 내리는 비행기입니다 (USAF 만 해당) -combat SAR (USAF 및 USCG). 이전 버전의 USAF가 장착되었으며, 공기 표면의 Fulton 복구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으며, 헬륨 라운드의 와이어 나사산 끝을 사용하여 지구상의 사람을 견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필름 John Wayne "Green Berets"가 사용합니다. 시스템 Fulton은 에어 헬리콥터를 재충전 할 때 더 안전하고 다용도로 사용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영화 퍼펙트 스톰 (Smooth Perfect Storm)은 항공기 New York HC-130P의 방위군 (National Guard)이 뉴욕 항공 (National Guard) 뉴욕 항공 HH-60G를 가지고있는 실제 SAR에 대한 임무를 설명합니다.


C-130R과 C-130T는 미국 모델명과 USMC이며, 둘 다 외부에 연료 탱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USN C-130T도 비슷하지만 항공 전자 제품에 추가적인 기능이 있습니다. 두 모델 모두 항공기에는 Allison T56-A-16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USMC 버전은 전원 및 기둥이 장착되어 있고 야간 시간대의 시청 시스템과 완전히 호환 될 때 KC-130R 또는 KC-130T로 지정됩니다.


RC-130은 인식의 한 버전입니다. 단일 예는이란의 공군에 의해 사용되었으며, 비행기는 처음에는 제국의이란 공군의 이전 공군에 판매되었다.


록히드 L-100 (L) -382는 군사 장비가없는 모델 C-130E와 동등한 변형 된 시민 사회입니다. L-100에는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70 년대에는 록히드가 터보 프로펠러보다는 엔진 터보 팬을 장착 한 C-130을 제안했지만 미국의 공군은 항공기 성능을 선호했습니다. 1980 년대 모델 C-130은 Advanced Medium COVEY Transport 프로젝트로 대체 될 예정이었습니다. 프로젝트가 취소되었고 C-130은 생산에 남아있었습니다.


알게 된 교훈에 따라 Lockheed Martin은 High Technology (HTTB)의 침대 테스트에서 C-130 모델의 상업용 버전을 개정했습니다. 이 시험기는 활주로와 착륙 성능에 대한 신속한 정보를 기록하고 모델 C-130에서 파생 된 미래 제품의 데이터베이스를 중요한 방식으로 확장했습니다.


HTTB에 만들어진 수정안에는 끈의 헬리콥터 확대, 긴 경운기 협정, 신속한 연기가있는 댐퍼 측면, 높은 날개의 제출을위한 날개의 확장, 후방 날개의 높은 지느러미 및 지느러미 등이 포함됩니다. 3 개의 스포일러 패널이 주 구동 시스템과 종 방향 착륙 시스템에 각각 연결되고, 비행 지령의 변경 및 완전 동력의 제어 장치에서의 수력 자극에 의한 직접적인 기계 링크로부터의 변경, 비행 명령에 대한 기계적 연결은 해당 증폭의 유압 제어 밸브 만 작동합니다.



첫 번째 HTTB는 1984 년 6 월 19 일에 시민 등록 N130X로 날아갔습니다. C-130J에 적용된 많은 새로운 기술의 시연 후, HTTB는 1993 년 2 월 3 일 조지아 마리 에타 (Marietta)의 Dobbins Air Reserve Base 기지에서 치명적인 사고로 사망했다.


사고는 운전에 의한 비행 제어 시스템의 이탈을 할당 받았고, 지상에서의 최소 속도 제어 (Vmcg) 테스트를 수행하는 동안 틸러를 제어하는 ​​능력이 완전히 상실되었습니다. 분리는 제조업체 또는 제조업체가 틸러의 통합 액추에이터 패키지를 부적절하게 설계 한 결과였습니다. 운영자에 의한 시스템의 안전성에 대한 검토 부족은 모든 작업에 대한 부적절한 설계의 결과를 고려하지 않았다.


사고에 기여한 요소는 비행 승무원의 훈련 엔지니어링 테스트 무능력 부족이었습니다.


1990 년, 향상된 모델 C-130J 수퍼 헤라클레스는 록히드 (록히드 마틴)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이 모델은 새로운 버전이며 생산의 유일한 모델입니다. 고전적인 헤라클레스와 유사한 모델 J는 turbo prop와 함께 6 개의 팔, 디지털 전자 장비 및 기타 새로운 시스템이 장착 된 블레이드입니다.


록히드 마틴 C-130J 수퍼 헤라클레스는 4 대의 모터가 장착 된 항공기 군용 수송 터보 프로펠러입니다. C-130J는 새로운 엔진, 비행체 및 기타 시스템과 함께 록히드 허큘리스 C-130의 완벽한 업그레이드입니다. 헤라클레스 가족은 역사상 가장 오래 지속되는 군용기를 생산합니다. 60 년이 넘는 기간 동안 가족은 군사 작전, 시민 및 인도주의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헤라클레스는 여러 가지 계획, 특히 Advanced Medium COVEY Transport의 경쟁자들을 고려한 논쟁을 극복했다.


15 개국이 총 300 대의 C-130J를 주문했으며 그 중 250 대의 항공기가 2012 년 2 월에 인도되었다.


C-130J는 Hercules 모델의 새 버전이며 아직 생산중인 유일한 모델입니다. 고전적인 헤라클레스의 것과 유사하게, 일반적인 외관에서, 모델 J는 최신 기술을 상당히 가지고있다. 이러한 차이점에는 복합 헬리콥터 Dowty R391을 장착 한 새로운 엔진 인 turbo prop 롤스 로이스 AE 2100 D3과 제트 디지털 (각 조종사의 HUD (Head of Driving)에 대한 디스플레이 및 승무원의 덜 엄격한 요건 포함)이 변경으로 인해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이전 모델 인 130C E / H보다 40 % 높고 최고 속도는 21 % 높고 비행 거리는 41 % 미만입니다. 모델 J는 표준 길이 또는 길쭉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30. 그의 승무원 인 C-130J는 두명의 조종사와 짐을 실은 조종사를 포함하고있다. (예 : AC-130J, EC-130J, MC-130J, HC-130J, WC -130J)는 전투 시스템이나 항공기 승무원 및 승무원과 같은 승무원을 더 크게 가질 수 있습니다.


미국 해병대 KC-130J의 몸은 더 많은 원정 투쟁을 수행해야하는 작전을 수행하기 위해 승무원의 머리를 사용합니다. C-130J의 상품은 높이 12.5m, 높이 2.74m, 너비 3.05m이며 잡기 뒤에서 선적이 이루어집니다. 항공기는 "개선되어야 할 하중을 처리하는 시스템"으로 구성 될 수도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하나의 기지국으로 컴퓨터 충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바닥에서 윈치를 원격으로 제어 할 수 있으며 플립 플로어를 구성하여 팔레트 또는 바닥으로로드를 조작 할 수도 있습니다.


USAF를 위해 처음 개발 된이 시스템은 역할의 급격한 변화를 가능하게하여 C-130J의 작업 완료 시간을 연장시킵니다.


Lockheed Martin은 1999 년부터 Hercules C4 (C-130J-30) 및 Hercules C5 (C-130J)라는 25 대의 비행기를 주문한 모델 RAF에서 J 모델을 출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표준 C-130J는 2008 년에 6,200 만 달러의 비행 비용을 가졌습니다.



2008 년 6 월 중순 미국 공군은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 사의 6 기의 항공기 KC-130J가 4 억 7 천만 달러의 계약을 맺어 항공 부대와 특수 작전 지휘부가 사용하도록 변경했다. 이 계약은 HC-130과 MC-130의 노화를 대체 할 C-130J 변종을 만들었습니다. HC-130J Combat King II의 조합은 2011 년 3 월 14 일 개발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테스트 시설의 끝 지점은 공기를 보충하고 C-130으로 첫 번째 연료 보급 붐이었습니다. 수신기 연료 공급 장치가 항공기 생산에 설치되었습니다. 이 시험 절차는 항공사의 세력을위한 특별 작전 명령을 위해 제작 된 MC-130J 전투 그림자 II 평면에 적용되었습니다 .


임무 키트 ISR / Weapon Mission Marine Corps를 추가하면 탱크 KC-130J가 생존 항공기 역할을 할 수 있으며 Hellfire 미사일 또는 그리핀 형태의지면에 손바닥으로 화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지침과 30mm 대포의 불을 나중에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Harvest Harwk"(Hercules Airborne Weapons Kit)로 지정된이 기능은 정확성이 요구되지 않는 시나리오 (예 : 지역 거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공기는 연료 보급 및 운송시 원래 용량을 유지해야합니다. 필요한 경우 전체 시스템을 하루 내에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슈퍼 헤라클레스 (Super Hercules)는 이라크와 아프가니스탄에서 대규모로 USAF와 USMC에 사용되었습니다. 캐나다는 또한 아프가니스탄에 CC-130J 비행기를 신청했다.


여러 나라의 C-130J가 2011 년 리비아 내전 당시 미국 오디세이 새벽 작전과 NATO 작전 패브릭 수호자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1996 년 4 월 5 일부터 2013 년 4 월 30 일까지의 첫 비행을 시작으로 13 개국에서 운영되는 290 대의 C-130J 수퍼 헤라클레스가 100 만 h 비행을 초과했습니다.


2013 년 1 월 캐나다의 C-130J 선적물 중 일부가 조종사 디스플레이에 마이크로 칩을 위조 한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이러한 부품은 비행 중에 계측 스크린이 비어있는 경우와 같이 고장 나고 결점이 생길 가능성이 더 큽니다. 미 상원의 무장 서비스에 대해위원회가 실시한 14 개월 동안의 조사에서 헤라클레스와 다른 군사 장비의 위조품은 잠재적 인 "재앙적인 결과"로 실패 할 수 있다고 결론 지었다. 미 의회의 조사에 따르면, 마이크로 칩 허위 허큘리스는 원래 90 년대에 거대한 한국 전자 제품인 삼성 전자에 의해 처음 만들어졌으며 그로부터 10 년이 넘는 기간 동안 재활용되었으며, 개조되었고 중국에있는 회사에 의해 진짜처럼 보일 것이라고 통보되었습니다. 삼성은 나중에 "부품의 신뢰성을 설계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수정했다. 헤라클레스 (Hercules)가 직면 한 문제는 2010 년에 처음으로 계기판이 작업 중 USAF 항공기에 실 패한 것으로 미국이 조사한 바 있습니다.


2013 년 8 월 20 일, 인도 항공사의 힘은 C-130J 총 1665 m의 고도에서 Ladakh의 Daulat Beg Oldi를 가장 많이 방문했습니다.



2010 년 10 월, 공군은 C-130의 교체를위한 새로운 개발을위한 CRFI (역량)에 대한 정보 요청을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항공기는 190 % 더 높은 적재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수직 기동 (MVM)의 임무를 전제로합니다. 가장 높은 탑재량과 임무는 장갑차를 평균 체중으로 운반하여 폭력배가없는 곳에서 던질 수있게합니다. 새로운 모델을 포함하여 다양한 옵션을 고려하거나 고정식 펜더, 로터 크래프트 틸트 로터 또는 비행선으로 개선되었습니다. 개발은 2014 년에 시작되어 2024 년에 가동 될 것입니다. 약 450 대의 항공기 C-130은 250 대의 항공기로 교체 될 것입니다. 공군은 C-141 Starlifter를 대체 한 C-17 Globemaster III를 이끌어 낸이 프로젝트 Advanced Medium COVEY Transport로 70 년대 C-130을 대체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공군 부대에 대한 연구실은 시위대에게 Lockheed와 Boeing의 개념 인 Speed ​​Agile을 지원했다. Speed ​​Agile은 최대 70km (130km / h)의 속도로 착륙 할 수있는 항공기 무리의 업적이었다. 2000 피트 (610 미터) 이상이고 크루즈는 마하 0.8 플러스입니다. 보잉 사의 디자인은 바깥 쪽 날개의 통행 제어를 위해 안쪽 날개와 날아 버린 플랩에 묻혀있는 윗면 송풍기 엔진을 사용했습니다. 록히드 (Lockheed) 프로젝트는 플랩을 막아서 사용했지만, 내부에서는 이젝터 노즐을 독점적으로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보잉 社의 설계는 2009 년 말 풍하 시험용으로 2,000 시간이 넘는 테스트를 마쳤습니다.이 시스템은 5 만 5 천 파운드 (25,000kg)의 하중이 가해지는 좁은 몸체 설계의 5 % 모델이었습니다. AFRL 모델의 중량이 29,000kg으로 증가 할 때 총 중량은 303.000lb (137.000kg)이고 크기는 "A400M"158m (4.0m) 범위의 대형 중량으로 5 %의 모델을 테스트했습니다. 상품의. 그것은 4 개의 터빈 IAE V2533에 의해 구동 될 것입니다. 2011 년 8 월, AFRL은 이미지 시연자 개념 인 Lockheed Agile Speed를 출시했습니다. 23 %의 사다리가 달린 모델은 터널을 통과하여 바람을 감지하고, 견인력이 낮은 항공기 구조와 무게를 줄이고 유선형의 기계적 조립을 결합한 하이브리드를 제공합니다. 모델에는 2 대의 터보 팬 윌리엄스 FJ44를 포함한 4 대의 엔진이 있습니다. 2013 년 3 월 26 일자로 보잉은 날개가 달린 구동기가 달린 항공기에 대한 특허를 받았다.


2014 년 1 월부터 항공기의 이동성, 공군에 대한 명령 및 공군에 대한 연구실에 대한 명령은 차세대 Clix 프로그램에 대한 요구 사항을 정의하기위한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C-130 및 C-17 항공기는 2030 년 초부터 2040 년까지 생산되었습니다.



문제의 공중 공간에서 행동하기로 결정했다면 C-130에서 공군력을 인수하는 것은 2030 년 말까지 끝날 것이므로 2030 년까지는 가동 할 수 없으며 이 환경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항공사의 발전은 군대의 "수동 전술 및 운영 계획"에 크게 달려있었습니다. 전략적 사명 및 전략과는 별도로 수행 할 수있는 두 가지 상품 평면이 만들어 질 수 있지만 C-17이 철회 될 것이라는 것을 미리 결정해야하는 과정.


록히드 마틴 미사일 및 제어 전선 (LM MFC)은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 사업부로서 텍사스 주 그랜드 프레 어리 (Grand Prairie)에 소재한 교외 지역에 본사를두고 있습니다.


공세의 무기고와 유닛의 일부에는 로켓 공 · 공 · 공군, 해군 미사일과 로켓, 화재 및 센서 제어 시스템, 화재 지원 시스템, 다트 스로더 및 미사일 방어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나토는 유엔 결의안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대전차 총. 2012 년에는 Malcolm Baldrige National Quality Award를 수상했습니다.


LM MFC는 약 10,600 명의 직원을두고 있으며 대부분 플로리다의 올랜도와 텍사스의 그랜드 프레리 (Grand Prairie, Texas)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기타 주요 시설 LM MFC는 펜실베니아 주 Archbald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Chelmsford Crown, Massachusetts; 이스트 캠든, 아칸소; Horizon City, Texas; Lufkin, Texas; Florida, Ocala; 산타 바바라, 캘리포니아; 트로이, 알라바마, 암 피트 베드 퍼 드셔 (록히드 마틴 영국의 일부) .


록히드 마틴 F-35 번개 II란 무었일까요 ?


록히드 마틴 F-35 라이트닝 II는 한 곳의 영웅이되어 한 곳에서 여러개의 봉인이 가능합니다 .


5 세대 항공기 전투는 지상 및 대공 방어에 대한 공격을 수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세 가지 주요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이륙 및 착륙 F-35A 변종, 짧은 이착륙 및 STOVL 변종을 포함한 F-35B 변종, F-35C가 지원 한 Catapult를 지원하는 장벽은 복구로 체포되었습니다 ( CATOBAR). 2015 년 7 월 31 일, 미국의 선원은 집중적 인 시험을 거쳐 전투원 F-35B의 첫 번째 회피를 준비했습니다.


2016 년 8 월 2 일, 미국 항공사의 군대는 전투의 첫 번째 팀을 전투 준비로 선언했습니다.


합동 타격 전투기 (JSF)의 우승 프로젝트 프로그램 인 X-35의 F-35 강하.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이 이끄는 산업 항공 우주 팀은 시제품 제작을 설계했습니다. 기타 파트너 주요 산업 F-35에는 Northrop Grumman, Pratt & Whitney 및 BAE Systems가 포함됩니다.


첫번째 F-35는 2006 년 12 월 15 일에 날아갔습니다. 미국은 2.457 대의 항공기를 구매할 계획입니다. 이 변종은 앞으로 수십 년 동안 미국 해군과 해병대 공군력을 갖춘 전술상의 공군의 상당 부분을 제공해야합니다. 배달 미군을위한 F-35는 2037 체육관까지 계획되어 있으며, 2070 년까지 긴 수명이 설계되었습니다.


미국은 F-35 JSF의 개발에 주로 자금을 지원했으며 파트너로부터 추가적인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파트너 국가는 나토 회원국이거나 미국과 긴밀한 동맹 관계에 있습니다.


영국, 이탈리아, 호주, 캐나다, 노르웨이, 덴마크, 네덜란드 및 터키는 활동을위한 프로그램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몇몇 다른 국가들은 F-35를 명령하거나 통제하려고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역사상 가장 비싼 군사용 군사 장비이며 미국과 동맹 국가의 정부 안팎에서 많은 비판을 받았습니다.


비평가들은 비행기가 설계의 결함에 의해 영향을받는다고 주장한다. "많은 사람들은 록히드가 개발을 허용 한 획득 과정을 비난하며, 전에 F-35 대신에 F-35를 시험하고 생산하는 것을 주장했다. "2014 년까지이 프로그램은"예산보다 6,310 억 달러가 많았고 7 년 전 "비평가들은 프로그램과 정치 속도의 낮은 비용으로 인해"죽일 수 없을 정도로 커 "라고 주장했다. (록히드 마틴 F-35 Lightning II, Wikipedia에서).


록히드 C-141 Starlifter란??


록히드 C-141 Starlifter (는 미국 공군 (USF)의 송풍기 이동 (Mab) 서비스에서 전략적 목표로 사용 된 항공기 군사 전략이었습니다. 항공기는 펜더 항공기와 함께 AMC와 공군 (AFRC) 및 항공 방위군 (ANG)의 폭파로 인한 이동성 항공기의 날개와 함께 사용되었으며, 그 후 몇 년 동안 이동성의 날개가 교육 및 훈련 (AETC) 전용 교육 C-141, C-5, C-17 및 KC-135.


처음에는 C-124 Globemaster II와 같이 피스톤이 더 작은로드로 항공기를 대체하기 위해 제출 된 C-141은 1960 년에 제정 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으며 1963 년에 처음으로 비행했습니다. 285는 1965 년에 시작되었다 : US Force와 National Administration Aeronautics와 spatial (NAS)은 관측자로 사용된다. 항공기 록히드 C-141 Starlifter는 40 년 전부터 사용되었는데, 왜냐하면 USAF가 마지막 C-141 기종을 철수 할 때까지 현장에서 그녀의 능력이 다른 모델들과 매우 오랫동안 조화 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항공기 C-141을 상부 항공기 C-17 Globemaster III로 교체 한 후 2006 년 서비스 교환 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1960 년 초 미국 (MATS)의 공군 항공 수송에 대한 군 복무는 발전소의 전략적 항공 수송으로 상당한 수의 항공기를 기반으로했습니다. 이 항공기가 대부분 무심코 모델이었고 공군력이 반응력의 이점을 필요로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USAF는 보잉 C-135 Stratolifters를 임시 단계로 48 대 주문했습니다. C-135는 정지 지점을 유용하게 보여 주었지만 그는 단지 적재함의 측면이었고, 더 큰 장비는 특히 미 육군에서 사용 된 장비를 깔끔하게 장착 할 수 없었다. 1960 년 봄, 공군은 새로운 항공기가 전략적 임무와 항공 전술 전술을 모두 수행 할 수 있도록 요구하는 작전 요구 사항 182를 발표했다. 전략적 역할은 항공기가 최소 27,000 nmi (4000, 6500 km)의 반경과 27,000 kg 이상의 하중으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요청했습니다. 국가의 역할은 비행을하거나 저고도를 수행 할 수 있고 낙하산을 전투에 옮길 수 있다는 것이다. 몇몇 회사는 Boeing, Lockheed 및 General Dynamics 중 많은 182 개 업체에 답변했습니다.


록히드 (Lockheed)는 고유 한 디자인 모델 인 Lockheed Model 300에 대한 요구 사항에 대한 답을 처음부터 상품의 운송을 위해 설계했습니다. 300 개의 날개가 높고 4 개의 모터 터보 팬 TF33 21,000 lbf (93.4 kN)가 날개 아래에 걸려 있습니다.


중요한 측면은 뒷쪽 도어를 통해 운전실에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지상에서 단지 1,27m 높이 인 운전실 바닥의 높이였습니다. 후방에서 2 개의 옆 문은 항공기가 낙하산 강하를 내리는 것을 허용하도록 디자인되었다 (1965 년 8 월에서 항공기는 힘의 제트기를 가진 항공기에서 paratroopers의 첫번째 한계를 만들었다). 후방에서화물을 출입하는 문을 열어화물의 항공 운송을 허용 할 수 있습니다.


어깨에 장착 된 날개는 3.05 m 너비, 9 피트 (2.74 m) 높이, 21 ft (21,34 m) 길이의 트렁크 룸에서 내부 거리를 제공했습니다. 예를 들어 미사일이 컨테이너에 완전히 들어있는 대륙간 대륙간 목적지 LGM-30 Minuteman에 문의하거나 , Starlifter가 수송하는 데 허용되는 크기입니다 . 이 항공기는 다른 장비를 제거한 Minuteman을 수송하기 위해 구성된 버전에서 단거리 32.136kg 및 최대 41.730kg까지 운반 할 수있었습니다. 항공기는 최대 154 명의 병사, 123 명의 낙하산 병 환자 또는 80 명의 환자를 수송 할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대통령 (취임식 이후)의 첫 번째 공식적 행동은 1961 년 3 월 13 일 록히드 300의 성장을 명령하고 C-141로 명명 될 시험 및 평가 용 항공기 5 대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 었습니다.


항공기의 특이한 측면은 군대의 감 항성과 시민 사회의 기준을 모두 만족 시키도록 설계된 것입니다. 해결책 C-141A의 번호 61-2775는 1963 년 8 월 22 일에 조지아 주 마리 엣타 (Marietta)의 록히드 (Lockheed) 공장에서 생산되고 기록 된 시간에 제조 및 조립되었으며, 12 월 17 일, 60 일 라이트 형제 첫 비행 기념일.


회사와 공군은 초기에 유닛 매트에 의해 항공기 (MAC)의 군대 지휘하에 1966 년에 개명 된 284 대의 항공기 테스트 및 운용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민간 시장에 항공기를 판매하려는 노력으로 인해 Flying Tiger Online의 잠정 주문과 Airways의 매끄러운 길로 각각 4 대의 항공기가 탄생했습니다.


이것들은 C-141A보다 길이가 37ft (11,28m) 길고 거짓말의 버전이었고 SuperstarLifter-300을 팔았습니다. 더 많은 교역을 위해 다른 개정안도 포함되었습니다.


그것의 개발은 정치적으로 재정적으로 지원되지 않았으며 이것이 시민 사회의 시범 항공기가 단 하나 밖에 건설되지 못한 이유입니다. Lockheed는 무역 판매를 위해 NASA 항공기 기증을했습니다.


프로토 타입과 개발 항공기는 1964 년 10 월 19 일에 매트 (63-8078)에 첫 배달, 1707a 에어 윙 헤비 (트레이닝), 오클라호마 팅커 공군 기지 (Tinker Air Force Base)에서 프로그램 집약적 인 작동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시험은 계속되었고 1965 년 1 월 29 일에 연방 당국의 증명서가 수여되었습니다.


작전 부대 (63-8088)가 수행 한 초기 인도는 1965 년 4 월 23 일 항공 운송, 1501 년 항공 운송 수단 인 Travis County 공군 기지 (Travis County Air Force Base)와 같은 행위로 인해 이루어졌습니다. 작전 시험은 남 베트남에서의 미국 군대의 개입으로 인해 훨씬 ​​더 많은 시간이 걸렸지 만, C-141은 문이 정치적으로 약속 한 기간의 전쟁으로 인해 전투 작전에서 매우 빠르게 고용되었습니다. 군.


C-141은 심한 동결 작전에 참여했다.


Fig. 16은 1997 년 10 월 현장 엔지니어 비행 C-141, Bob Pederson에 의해 촬영 된 개인적인 예술 사진이었습니다. McMurdo에서 얼음 덩어리로 너무 많은 항공기에 접근 한 순간은 드물었습니다.


모든 예술적 사진은 남극에 색이 칠해진 증기를 내뿜는 모델 C-141을 가지고 있습니다.


록히드 C-5 갤럭시란??


은하계의 록히드 C-5는 미국의 공군을 제공하는 록히드 (Lockheed)가 건설 한 대규모 수송 용 군용 항공기이며 전략적 대륙간 수송 능력을 갖춘 전략적 항공 수송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수송 할 수 있습니다 공기로 인증 된 모든 제품을 포함하여 과장되어 대형으로로드됩니다. The Galaxy는 전임자 또는 C-141 Starlifter와 가장 유사한 C-17 Globemaster와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C-5 세계에서 가장 큰 군용기 중 하나입니다.


은하 C-5에는 복잡한 발달이 있었다; 상당한 비용 절감을 달성했으며 록히드는 재정적 어려움을 심각하게 겪었습니다. 서비스 개시 직후, 항공기와 C-5의 날개가 부서지면서 우주 비행사가 우주 정류장에서 작업 수정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한계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C-5M 슈퍼 은하계는 2040 년 이후로 설계되고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엔진과 항공 전자 공학으로 업그레이드 된 버전입니다.


Galaxy C-5는 1969 년에 USAF에 의해 운영되었다. 그 기간에 베트남, 이라크, 유고 슬라비아 및 아프가니스탄을 포함한 모든 주요 긴급 상황에서 군대 기지를 지원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그리고 K 키 푸르 (Jom Kippur) 전쟁 당시 이스라엘과 같은 동맹국의지지와 걸프전 때 나토 (NATO) 작전에 참여했다. C-5 모델은 긴급 상황 발생시 인도 주의적 원조와 원조를 제공하고 NASA가 주도하는 US Space Shuttle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록히드 F-117 나이트 호크란??


록히드 F-117 나이트 호크는 미국 공군에 의해 이전에 작동 된 이중 모터를 갖춘 장소에서의 지상 공격기입니다.


첫 번째 또는 비행편은 1981 년에 있었으며 1983 년 10 월에 초기 능력의 상태에 도달했습니다. F-117은 1988 년 11 월에 세계에 알려지고 공개되었습니다.


록히드 스컹크 공장 (Rockheed Skunk Works)의 제품과 기술 데모 레스 루이 Have Have Blue의 개발은 원래 스텔스 기술을 중심으로 설계된 최초의 작전 항공기가되었습니다.


F-117은 1991 년부터 걸프 전쟁에서 대규모로 출간되었습니다.


그것이 지상에서 공격의 비행기 였지만 그것은 일반적인 방법으로 "스텔스 전투기"라고 불려왔다.


2008 년 4 월 22 일 F-22 랩터가 발사되고 F-35 번개 II가 임박하여 공군은 F-117을 2008 년 4 월 22 일에 철수했습니다.


F-117 모델이 만들어졌고 그 중 59 모델이 5 가지 프로토 타입으로 제작되었습니다.


 


F-117N "시호크"란?


90 년대 초, 록히드는 A-F-X 프로그램의 대안으로 미국 브랜드를 취소 한 F-117 (이하 "Seahawk")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제안했습니다. 미 국방부는 미 항공 우주국의 고유 한 요구에 너무 많은 관심을 보이지 않았으며, 특히 항공기에서 진화 한 Joint Advanced Strike Technology로 인해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제안하지 않았습니다. 합동 타격 전투기.


새로운 항공기는 '리프트, 포스터, 덜 날카로운 날개 및 재구성 된 큐를 추가하는 것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방법으로 F-117에 의해 차별화 될 것입니다.' 'N'은 또한 가장 오래된 장소 대신 GE F414 터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또한 General Electric F404의 항공기에는 선택 품목 인 무거운 점이 제공되어야합니다. 추가로 3,600kg의 추가 공격을 가능하게하고 공대공으로 지상에 대한 새로운 레이더 공격을 가능하게합니다.이 역할에서 F-117N 선착장에 의해 거부 된 후, 록히드는 사후 연소 설비의 용량과 F-117N에 대한 강조점을 포함한 제안서를 제출했다. 록히드는 F-117N의 기능을 최대한으로 활용 한 F-117B를 제안했다.이 옵션은 제안 된 바있다. 미국의 공군력과 로얄 공군. 이 제안서 갱신 된 F-117N은 이미 알려져 있으며 a / F-117X입니다. F-117N 또는 F-117B는 어느 당사자도 구매하지 않았다.



록히드 마틴 F-22 랩터란?


록히드 마틴 / 보잉 F-22 랩터는 기술이 은폐 된 듀얼 모터 5 세대를 갖춘 슈퍼 기동성 전투 공간입니다. 주로 공중의 전투기 우위로 설계되었지만 지상 공격, 전자 전쟁 및 정보의 역할을 나타내는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Lockheed Martin Aeronautics는 주요 계약자이며 대부분의 항공기 시스템, 군비 시스템 및 F-22 최종 조립을 담당합니다. 파트너 프로그램 Boeing Defense, Space & Security는 날개, 후방 몸체, 항공 전자 공학 및 훈련 시스템의 통합을 제공합니다.


비행기는 2005 년 12 월 F-22A 공식 USAF 서비스가 시작되기 전 수년간 F-22와 F / A-22와는 다른 방식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장기간의 개발과 비싼 기간에도 불구하고, 미 공군은 F-22가 미국의 전술 항공기의 힘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전투기가 알려지지 않은 상태라고 주장한다. 또는 설계되었습니다.


록히드 마틴은 랩터 스텔스, 스피드, 민첩성, 정밀성과 상황의 양심, 공중파와 공대공 능력과 결합하여 오늘날 전 세계에서 최고의 전투기를 만들었다 고 주장합니다. 전직 호주 국방 장관이었던 Angus Houston 항공기 대장은 "F-22는 이제까지 구축 된 전투기 중에서 가장 뛰어난 항공기가 될 것"이라고 2004 년 밝혔다.


 


록히드 P-3 오리온이란?


록히드 P-3 오리온은 미국의 상선 해군을 위해 개발 된 4 대의 모터 터보 프로펠러 대잠 및 해상 감시 항공기이며 1960 년대에 들어간 항공기입니다. 상업용 비행기 L-188 Electra를 기반으로 한 록히드 (Lockheed). 항공기는 자력 잠수함 감지에 사용되는 대기열 또는 "Mad Boom"의 구별 표시를 전환하여 쉽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비행기는 디자인면에서 많은 발전을 해왔습니다. 특히 전자 제품 패키지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P-3 오리온은 해상 순찰, 표류, 전쟁 방지 및 전쟁 방지 대잠을 위해 세계 각지에서 온 많은 배와 공군에 의해 사용되었습니다. 그들은 총 734 대의 P-3으로 건설되었으며, 2012 년까지는 Boeing B-52 Stratofortress와 같은 군용 항공기에 가입 할 예정입니다. Stratofortress는 고객 초기 (이 경우 미국)에서 50 년간 계속 사용됩니다. 미국 우주선의 세번째 비행기 P-3C는 보잉 P-8A 포세이돈으로 대체 될 것이다.


록히드 S-3 바이킹이란?


바이킹 록히드 S-3은 4 개의 장소가있는 비행기로, 적의 잠수함을 식별하고 추적하기 위해 미국 표제에 의해 사용되었습니다.


1990 년대 말, S-3B는 지상 전쟁으로 이동하여 항공기를 보충했습니다.


바이킹 (Viking)은 캐리어의 싸움 그룹을위한 표면의 전자전 및 감독 기관의 역량도 제공했습니다. 비행 중 재충전으로 확장 된 임무를 수행 할 수있는 장거리 액션과 함께 캐리어를 기반으로하는 항공기. 모터의 소리가 작기 때문에 진공 청소기로 "Hoover"라고 불렀습니다.


S-3는 2009 년 1 월 선박 선단에있는 선단 함대에서 철수되었으며, P-3OORION C, SH-60 Seahawk 및 F / A-18E / F 수퍼 호넷뿐만 아니라 다른 플랫폼에서도 임무가 수행되었습니다. 몇 가지 예가 캘리포니아 주 해군 기지 Ventura County / NAS Point Mugu의 공기 및 헬리콥터 대대 평가 THREE ZERO (VX-30) 테스트를 위해 계속 비행 중이며 NAVAIR 범위의 감시 및 감시 작업을 수행합니다. Point Mugu 및 NASA의 연구 센터 글렌 (Glenn of NASA) 에서 항공 및 공간 (NASA)의 국가 행정부 (National Administration of NASA)가 단일 예를 운영합니다.


록히드 U-2란?


"Dragon Lady"라고 불리는 Lockheed U-2는 미국 공군 (USAF)이 운영하고 있으며 이전에 Agency Central Information (CIA)에서 비행 한 고도가 높은 단일 모터로 인식하는 항공기입니다. 그것은 모든 기상 정보와 더불어 밤낮으로 매우 높은 정보 (70,000 footwell / 21,000 m)를 제공합니다. 이 항공기는 전자 센서의 연구 및 개발, 위성 교정 및 위성을 통한 데이터 검증에 사용됩니다.


U-2는 냉전 기간 중 몇몇 사건에서 두드러졌으며 초기에는 U-2가 소련, 중화 인민 공화국, 북 베트남 및 쿠바를 초월했다. 1960 년 5 월 1 일, CIA의 조종사 게리 파워스 (Gary Powers)는 소련 제국의 영역에서 U-2로 비행하면서 총에 맞았습니다. 1962 년 10 월 27 일 쿠바 미사일에서 주요 Rudolf Anderson, Jr에 의해 통제 된 U-2는 TO-2를 향한 두 개의 로켓 표면으로 쿠바에 의해 총격되었다.


록히드 마틴 초음속 디자인 컨셉이란?


지구상에서 초음속 비행을위한 항공기 설계의 미래 개념은 록히드 마틴사 (Lockheed Martin Corporation)가 이끄는 팀에서 온 것입니다.


팀의 시뮬레이션은 "역 V"엔진을 사용하여 음파의 레벨이 급격히 떨어짐으로써 육로에서 비행을 할 수있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다른 혁명적 인 기술은 목표, 유용한 업무 및 환경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초음속 크루즈 개념은 2010 년 4 월 2030-2035 기간에서 사용할 수있는 고급 항공기 분야에서 자금을 지원하는 항공 우주 연구 NASA 대 연구 연구의 방향으로 제출 된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참고 문헌(Reference)


Aversa, R .; Parcesepe, D .; Petrescu, R.V .; Chen, G .; Petrescu, F.I.T .; Tamburrino, F .; Apicella, A. 2016a 유리 아몰퍼스 금속 주입 성형 된 형태 학적 결함, Am. J. Applied Sci. 13 (12) : 1476-1482.


Aversa, R .; Petrescu, R.V .; Petrescu, F.I.T .; Apicella, A .; 2016b Smart-Factory : Composite Centrifuged Pipes의 최적화 및 공정 제어, Am. J. Applied Sci. 13 (11) : 1330-1341.


Aversa, R .; Tamburrino, F .; Petrescu, R.V .; Petrescu, F.I.T .; Artur, M .; Chen, G .; Apicella, A .; 2016c Biomechanically 영감을받은 모양 기억 효과 기계 행동 근육처럼 NiTi 합금, Am. J. Applied Sci. 13 (11) : 1264-1271].


Aversa, R .; Petrescu, R.V .; Sorrentino, R .; Petrescu, F.I.T .; Apicella, A .; 2016d Hybrid Ceramo-Polymeric Nanocomposite for Biomimetic Scaffolds 디자인 및 준비, Am. J. of Eng. 및 Applied Sci. 9 (4) : 1096-1105.


Aversa, R .; Perrotta, V .; Petrescu, R.V .; Misiano, C .; Petrescu, F.I.T .; Apicella, A .; 2016e 구조적 색상에서 초 소수성 및 무색의 투명한 보호 코팅에 이르기까지 : 이온 도금 플라즈마 보조 TiO2 및 SiO2 나노 필름 증착, Am. J. of Eng. 및 Applied Sci. 9 (4) : 1037-1045.


Aversa, R .; Petrescu, R.V .; Petrescu, F.I.T .; Apicella, A .; 2016f Biomimetic 및 Evolutionary Design을 통한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의 혁신, Am. J. of Eng. 및 Applied Sci. 9 (4) : 1027-1036.


위키피디아의 록히드 마틴. 무료 백과 사전. https://en.wikipedia.org/wiki/Lockheed_Martin


Lockheed C-130 Hercules, Wikipedia에서. 무료 백과 사전. https://en.wikipedia.org/wiki/Lockheed_C-130_Herculesa


Lockheed Martin F-35 Lightning II, 위키 피 디아 출신. 무료 백과 사전. https://en.wikipedia.org/wiki/Lockheed_Martin_F-35_Lightning_II


Soda lime glass의 fracture analysis에 대한 확장 된 MTSN 기준, Engineering Fracture Mechanics 178 : 50-59, ISSN : 0013-7944, http : //doi.org/10.1016/j.engfracmech.2017.04.018


Petrescu, R.V. 및 F.I. Petrescu, 2013a. 록히드 마틴. 1st Edn., CreateSpace, pp : 114.


Petrescu, R.V. 및 F.I. Petrescu, 2013b. 노스 롭. 제 1면., 공간 창조, 96 쪽.


Petrescu, R.V. 및 F.I. Petrescu, 2013c. 항공 역사 또는 새로운 항공기입니다. 1st Edn., CreateSpace, pp : 292.


Petrescu, F.I. 및 R.V. Petrescu, 2012. 새로운 항공기 II. 제 1면., On Demand, pp : 138.


Petrescu, F.I. 및 R.V. Petrescu, 2011. 비행에 대한 추억. Edn., CreateSpace, pp : 652.


Petrescu, Relly 빅토리아; Aversa, Raffaella; Akash, Bilal; Bucinell, Ronald; 코차도, 후안; Berto, Filippo; Mirsayar, MirMilad; 아피 첼라, 안토니오; Petrescu, Florian Ion Tiberiu; 2017a 항공 우주 검토 용 현대 추진, 항공기 및 우주선 기술 저널, 1 (1).


Petrescu, Relly 빅토리아; Aversa, Raffaella; Akash, Bilal; Bucinell, Ronald; 코차도, 후안; Berto, Filippo; Mirsayar, MirMilad; 아피 첼라, 안토니오; Petrescu, Florian Ion Tiberiu; 2017b 항공 우주에 대한 현대 추진 - 제 2 부, 항공기 및 우주선 기술 저널, 1 (1).


Petrescu, Relly 빅토리아; Aversa, Raffaella; Akash, Bilal; Bucinell, Ronald; 코차도, 후안; Berto, Filippo; Mirsayar, MirMilad; 아피 첼라, 안토니오; Petrescu, Florian Ion Tiberiu; 2017c 항공 역사 - 짧은 검토, 항공기 및 우주선 기술 저널, 1 (1).


Petrescu, Relly 빅토리아; Aversa, Raffaella; Akash, Bilal; Bucinell, Ronald; 코차도, 후안; Berto, Filippo; Mirsayar, MirMilad; 아피 첼라, 안토니오; Petrescu, Florian Ion Tiberiu; 2017d 록히드 마틴 - 짧은 검토, 항공기 및 우주선 기술 연구